top of page
검색

2021년 9월학기 신입생 모집


코로나19 팬데믹으로 해외유학의 꿈을 미뤄두셨나요?


영국, 미국, 캐나다... 외국의 방역시스템이 불안하신가요?


유니센터제주와 함께 하신다면, 바로 9월부터 안전한 호주 유학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!!




호주 유학을 유니센터제주에서 시작한다고?


유니센터제주는 호주대학교 국제전형 프로그램을 통해 호주 명문대학교의 1학년(또는 1학기) 과정을 안전한 '제주도'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맥쿼리대학교, 그리피스대학교, 아들레이드대학교(G8), 서호주대학교(G8) 등 13개의 세계적 명문대학교가 유니센터제주와 연계되어 있습니다.


또한 호주대학교 1학년(또는 1학기) 과정을 한국어로 공부하면서 학점관리도 하고, IELTS 영어공부도 하고, 1년 유학비용의 약 50%-60%를 절감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.


<2020년 QS 세계대학랭킹 비교>


제주도라... 우리집에서 너무 먼대?


그러시다면, 더욱 더 9월 학기를 눈여겨봐주셔야 합니다!!


관광객이 덜 붐비는 가을과 겨울에 제주는 진짜 매력을 발하니까요.


가을에는 눈길 닿는 곳마다 억새가 만발하여 황금빛 색감, 바람에 흔들리는 소리, 고소한 냄새를 온 계절 내내 느끼실 수 있습니다.


겨울에는 마른 가지마다 상고대 눈꽃을 뒤집어쓴 한라산에서 겨울왕국 실사판을 직접 목격하시게 될 겁니다.


더불어 겨우내 후한 귤인심은 우주에서 가장 새콤달콤한 덤지요~


제주살이의 또다른 매력은 도심에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승마·골프·요트세일링·서핑·스쿠버다이빙·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병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



<제주의 액티비티>



유니센터제주가 위치하고 있는 노형동은 최근에 개발된 신도심이어서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원룸·오피스텔 등 주거지를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또한 대중교통 및 대형마트나 카페 등 편의시설이 발달한 지역이라 도시생활에 익숙한 분들도 거주하시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


9월 학기 등록을 원하신다면 064-711-6263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
홈페이지 ㅣ www.unicentrejeju.com

카카오톡 ㅣ 친구찾기에서 '유니센터제주' 검색

인스타그램 ㅣ instgram.com/unicentrejeju






조회수 33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