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2021년 12월 15일, 드디어 호주로의 하늘 길이 열렸습니다!!
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2020년 3월부터 굳게 닫혔던 호주 국경이 '한국인들, 어서 와~'하고 빗장을 열어준 것입니다.
호주의 국경을 합법적으로 통과하는 외국인은 뉴질랜드, 싱가포르에 이어 일본과 함께 세 번째가 됩니다.
이는 한국과 호주가 국가 대 국가로서 상대국의 '방역시스템'을 신뢰한다는 뜻이기도 하지요.
>유니센터제주는 2022년 3월학기 신입생을 모집합니다.
맥쿼리대학교, 그리피스대학교, 아들레이드대학교(G8), 서호주대학교(G8) 등 유니센터제주와 연계된 13개 호주 명문대학교의 입학허가서를 먼저 받고 1학년(또는 1학기) 과정을 제주도에서 이수한 후 호주 본교로 진학하실 수 있습니다.
호주대학교들의 QS랭킹을 서울에 위치한 대학교들과 비교해보시면 그 위상을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
입학허가서를 취득한 학생에 한하여 수업을 시작하니 불안감은 NO
회계학, 경제학 등 어려운 주요과목을 한국어로 공부하고 동시에 IELTS 영어시험을 준비할 수 있으니 자신감은 UP
1년 유학비용의 약 50%-60%를 절감할 수 있으니 비용은 DOWN
방역과 치안이 안전한 호주에서 2학년(또는 1학년 2학기)을 시작할 수 있으니 걱정은 AWAY
>유니센터제주의 문은 '전국' 학생들을 향해 열려있습니다.
호주 본교로 진학하기 전, 제주에서의 1년 살기는 '독립생활'의 모의고사 버전이 될 것입니다.
조금만 부지런하게 움직인다면 승마·골프·요트세일링·서핑·스쿠버다이빙·패러글라이딩 등 꿈같은 취미활동도 병행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유니센터제주가 위치하고 있는 지역(노형동)은 도내에서도 가장 핫한 신도심이라 대중교통, 대형마트, 카페 등 편의시설이 발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원룸·오피스텔 등 주거지를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.
>호주 국경 폐쇄로 유학을 연기하셨다면 이제는 마음 놓고 준비를 시작할 타이밍입니다.
국내대학은 수시모집 합격자발표에 이어 이제 곧 정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됩니다.
유니센터제주와 연계된 호주대학교는 고등학교 졸업증명서(영문)와 성적증명서(영문)만으로도 원서를 접수해볼 수 있습니다.
전형료가 "무료"라는 사실은 더욱 매력적이죠~
해외유학은 진입장벽이 높고, 시간이 오래 걸리며, 비용이 비싸다는 편견 때문에 망설이고 계신다면...
유니센터제주가 진입장벽을 낮추고! 시간을 절약해드리며! 합리적인 비용!으로 유학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.
2022년 3월 학기 등록에 대한 문의는 064-711-6263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꽃피는 3월에 제주에서 만나요~
전화 ㅣ 064·711·6263
홈페이지 ㅣ www.unicentrejeju.com
카카오톡 ㅣ 친구찾기에서 '유니센터제주' 검색
인스타그램 ㅣ instgram.com/unicentrejeju
Comments